1.png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최근 들어 분양가 상승 및 금리 인상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이 급격히 커진 상황에서 가격 부담을 덜어줄 파격적인 금융혜택과 다양한 무상품목을 제공한다는 장점으로 주목받으며 정당계약에도 높은 관심이 이어진 만큼 이번 선착순 계약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실제 단지는 금융혜택으로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해 계약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 부담도 없다. 특히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는 만큼 최근 고금리 시대 돌입에 따른 이자 부담은 물론 추가적인 금리 인상에 따른 타격도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또 전 가구에는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침실3 붙박이장, 아일랜드장, 워크인 드레스룸도 무상으로 도입된다. 이를 통해 단지는 가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수납공간 확대와 실용성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한편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구미시 상모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7층, 6개동, 전용면적 84~116㎡, 총 6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16가구 ▲84㎡B 259가구 ▲84㎡C 48가구 ▲108㎡ 159가구 ▲116㎡ 138가구다. 전 가구가 구미시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단지가 조성되는 상모지구는 체계적인 계획에 의해 개발되는 도시개발사업이다. 특히 인근에는 구미국가산업단지(1~3공단)가 인접해 있어 핵심 배후주거지로 주목받고 있어 단지는 뛰어난 직주근접성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깝게 누리는 자연친화단지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실제 주변에는 수려한 경관을 갖춘 금오산과 약 24만7,000㎡의 대규모 공원인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교통편의성도 좋다. 경부고속도로 구미, 남구미 IC가 인접해 있으며, 인근으로는 경부선 구미역과 대구권 광역철도 예정역인 사곡역(2024년 예정), 구미·군위 고속도로(국토교통부 건설 계획 확정) 가 예정되어 있어 교통환경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특히 대구권 광역철도의 경우 개통 시에는 대구와 구미가 40분대 단일 생활권으로 묶여 경제 활성화 등 동반 성장이 이뤄질 것으로 보여 이에 따른 효과도 기대된다.

 

이 밖에도 단지에서는 사곡동, 광평동 등의 원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이들 지역의 인프라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인근 산업단지로의 이동 편의성과 주거 편의성도 높아 향후 입주민들의 주거환경은 더욱 쾌적할 것으로 예상된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설계를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또 드레스룸, 현관팬트리, 복도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 및 공간활용성을 더욱 확대했다.

 

그런 가운데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구미시 최초로 e편한세상 브랜드의 특화 상품인 'C2 하우스'를 도입한다는 점도 시선을 끌고 있다. 이는 e편한세상만의 입체적 주거 플랫폼으로, 수납력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장점이다.